본문 바로가기
건강

내돈내산 네츄럴씨 12개월 효과는!? 찐후기 가슴 여성호르몬 영양제

by 꿈꾸는한걸음 2024. 8. 1.
반응형

 

네츄럴씨를 꾸준히 섭취한 지 1년이 되었네요.! 앞으로도 먹을까요? 섭취할 거 같습니다. 이유는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.

1년 치는 먹어야지 효과를 조금은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. 개개인마다 몸이 다르니! 그냥 저의 경험을 얘기하겠습니다.!

 

 

네츄럴씨 내돈내산

 

 

네츄럴씨의 부작용은 아직까지 없었습니다. 천연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그럴까요? 한 가지의 명확한 효과는 드디어 나타났어요!

 

꾸준히 먹어서 그런지 요 근래 3개월 동안 생리통이 없어졌습니다.!!!  생리통만 없어도 생활이 얼마나 편하던지요 ㅠ.

일 년 동안 영양제를 먹어서 생리통을 없애는 건 그만한 행복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. 생리 때문에 약을 매시간 먹는 건 너무 힘드니깐요..ㅎㅎ

 

천궁과 다양한 한약재 분말이 들어있어서 그런 걸까요? 천궁의 효과는 몸을 따뜻하게 해 준다고 그러더라고요. 3달 동안 생리로부터 안 아프게 해 준 영양제를 나에게 선물을 준다고 생각하고, 꾸준히 먹으려고 1년 치를 더 주문을 하였답니다.

 

신기한 게 지그재x에서도 팔더라고요.!! 본사몰보다 더 싼 거 같아서 쿠폰 적용해서 더 저렴하게 산거 같아요! 

깔끔하게 박스로 배송이 왔네요 ㅎㅎ

 

자기 전 시간에 먹고 자고 생리할 때의 가슴붓기가 좀 더 생긴 거 같아요.

생리할 때는 2알을 먹어서 좀 더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생기면 좋겠습니다.

 

뭐 가슴의 크기는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고 꾸준히 드셔보시는 게 괜찮을 거 같습니다.

 

꾸준히 또 먹고 3개월 뒤에 후기를 좀 써보겠습니다.